티스토리 뷰

송리단길 반미 샌드위치 맛집 반미리 석촌호수점 위치 메뉴 가격 치킨반미 베트남연유커피 솔직후기





베트남 여행을 가기 전부터 반미 앓이를 했던 나는, 반미를 실컷 맛보고 왔지만 배트남 여행 이후 또 반미 앓이를 해야 했다. 가기 전에는 그 맛이 너무 궁금하고 설레던 마음이었다면 지금은 그 맛을 아니 다시 먹고 싶은 그리움이랄까. 반갑게도 우리 동네에 반미 맛집이 생겼다. 해방촌에서 유명한 반미리란다. 한번 가봐야지 늘 생각하며 후기도 검색해보고 했는데 맛은 괜찮은데 사장님인지 직원인지 무뚝뚝하다는 글을 본적이 있었다. 어쨋든 난 테이크아웃해서 먹어보기로 했다.




02-416-1640

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35(지번 송파동 10-1 1층)

매일 11:30 - 22:00


이날은 손님이 많았다. 4명이 앉아 있는 테이블과 나 포함 테이크아웃 손님 3명이었는데 직원분은 한명이었다. 가끔 보면 2명이 있는 것 같기도 했는데, 무튼 정말 그 직원분 핵 무뚝뚝하다. 불친절하다는 그 느낌과는 다른데, 감정표현이 거의 없는 분위기로 조금더 부드러우면 좋겠다 싶었지만 뭐 그 사람의 스타일이겠지.


반미리 메뉴 및 가격



이 메뉴판에는 없지만 요즘 국내에 입점한 콩카페때문에 인기있는 메뉴! 코코넛밀크커피(코코넛 스무디 커피) 5,000원도 판매중이었다.


내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반미 6,500원과 베트남라떼인 연유커피 4,000원! 알렉스 텀블러에 받아왔다. 요즘 알렉스 텀블러 줄기차게 잘 사용하고 있다. 



테이크아웃 포장은 이렇게! 빨간색 포장지에 반미를 싸주고 종이봉투에 다시 담아준다.



이 죠리퐁 맛나는 베트남 연유커피! 추억의 그 맛이긴 한데, 농도가 약간 약하다. 진한 커피맛과 당도는 리얼 연유 커피보다 좀 약해서 좀 밋밋하지만 그래도 맛있다.



두둥! 반미다! 고수는 호불호가 강해서 빼주냐고 물어보는데 나는 저번 베트남 여행으로 고수 마스터를 했기에, 당연히 넣어달라고 했다.



그런데 내게는 반미가 너무 미니미니하다. 15cm인데, 베트남에서 주로 큰 반미를 먹어왔기에


오이, 당근, 양파, 고수 등의 야채와 소스, 닭, 마요네즈 등등! 맛있다! 베트남의 맛이 난다. 고수향이 확 퍼진다. 베트남 반미와의 차이점이라면 이 마요네즈 소스랄까.




크기와 가격은 역시 물가가 정말 저렴한 베트남에 미치지 못하지만 맛은 괜찮았다. 리얼 반미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!





반응형
댓글